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틴타임즈 동영상
  • 제휴 및 제안
제휴 및 제안

국내 최초의 중고생 영어신문은 국내외 오프라인 및 온라인 교육업체 및 일반 기업에 열려 있는 사업공간입니다. 저희는 우리 나라의 올바른 영어생활화를 위하여 다양한 형태의 사업제휴를 원하고 있습니다. 저희 틴타임즈와 함께 새로운 뉴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성공의 동반자가 되시길 원하는 여러분의 활발한 참여를 기다립니다.

인터넷 광고
전략사업 및 투자관련 분야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통합시너지 효과를 구축하기 위한 미디어 및 교육분야 그리고 각종 이벤트 사업의 국내외 업체의 제휴를 환영합니다. 투자 및 참여에 관한 다양한 방안의 의견공유를 기대합니다.

공동마케팅 및 이벤트 분야

양사의 매출증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하여 저희 틴타임즈의 매체력을 활용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 전개 및 판매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공동개최가 가능합니다.

컨텐츠공유 및 상호홍보 분야

양사의 우수한 컨텐츠 분야를 공유하여 경쟁력을 제고하고 상호홍보를 통한 기업의 이미지 향상에 많은 기여가 기대됩니다.

교육출판 대행 분야

20여년간 교육출판의 기획전반 및 편집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있는 학습교재 및 홍보물 출판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상품을 통한 시장진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제휴절차

귀사의 제휴의견 및 관련자료(사업소개서)를 본사 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 주시면 당사의 검토 후 면담으로 정식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김정훈 팀장
Tel : 070-5202-9228 E-mail : kjh@timescore.co.kr
FAX : 02-392-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