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타임즈 동영상
  • 2011 교육기업대상-영자신문 부문 '키즈타임즈'...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2011 교육기업대상-영자신문 부문 '키즈타임즈' 대상수상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1/05/24

[2011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 영자신문 부문]

㈜타임즈코어

조선일보와 조선에듀케이션이 공동주최하는 '2011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영자신문 부문 에서 ‘키즈타임즈’가 교육기업대상에 선정 되었습니다.

--------------------------------------------------

영어 능력+시사성… '실질적 역량 키운다'

㈜타임즈코어는 2000년 창간 이후, 11년 동안 영어신문을 통해 사교육비 부담 없이 영어능력 향상과 더불어 시사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시험대비만을 위한 영어가 아닌, 언어로서의 영어능력과 실질적인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면서 이 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이어간다.

영어신문의 교육적 학습 효과는 영어로 비판적 사고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정보분석 능력까지 키우는 데 있다. 또한, 고급 어휘로 구성돼 좋은 학습 자료로 활용할 수도 있다. 타임즈코어는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전체 기사를 원어민 음성 서비스로 제공한다. 단어학습, 워드팁, MP3 듣기, 문제 풀기, 모든 기사의 해석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독자의 수준에 맞춰 모든 기사를 말하기 속도조절 기능과 정확한 발음을 제공하여 수준별로 듣기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타임즈코어는 수준별, 단계별로 중·고생 수준의 틴타임즈, 초·중등 수준의 키즈타임즈, 유·초등학생 수준의 킨더타임즈를 매주 발행한다. 이러한 영어신문을 통하여 논리적, 비판적, 주관적 표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생각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전화영어 폰타임즈를 운영하고 있다. 폰타임즈는 타임즈코어에서 해외 현지법인을 설립, 직접 운영하며 전문 강사들이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매일 국제전화로 학습하고 있다. 영어 말하기 능력뿐만 아니라, 영어로 자신의 생각을 글로써 표현하는 학습을 위하여 타임즈코어 연구원들은 특허받은 1:1 외국인 영어 첨삭, 타임즈라이팅을 개발했다. 주제별 연습 과정을 거쳐 영문을 작성하면, 해외 전문 강사가 동영상으로 교정해 주고, 학생은 이 영상을 컴퓨터에 저장하여 반복·재생해 공부할 수 있다.


학생들에게 영어를 실질적으로 현장에서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기 위해 타임즈코어에서는 전국 영어프레젠테이션 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매년 1월에는 학생기자단 '틴리포터'와 '키즈리포터'를 모집하고, 선발된 학생에 한하여 기자캠프에 참가해 영어로 기사 작성하는 법을 배우는 기회도 제공한다. 틴·키즈리포터는 모든 섹션의 기사를 작성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편집부 기자들과 각종 문화행사, 전시회, 공연, 유명인 인터뷰 등 동행 취재도 할 기회도 준다. 방학에는 프리미엄 해외 영어 캠프, 타임즈캠프를 실시하며, 올 6월에는 화상영어캠프도 실시할 예정이다.



●문의: (02)392-3800 www.timescore.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