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틴타임즈 동영상
  • 보도자료-영어신문사 타임즈코어, 동영상 첨삭 ‘T...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보도자료-영어신문사 타임즈코어, 동영상 첨삭 ‘Times Writing’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11/05/26

단계별 영어신문 대표주자인 (주)타임즈코어(대표이사 이정식)가 인터넷 기반의 영어에세이 첨삭시스템 ‘타임즈롸이팅’으로 특허를 획득했다(특허 10-0997681호).

영어에세이는 기본적인 문법지식과 어휘능력의 토대 위에서 자신의 배경지식을 잘 활용하여 논리적으로 글을 써야 한다.

우리나라는 ESL(영어가 제2 언어)환경이 아닌 EFL(영어가 외국어)환경임을 인정해야 한다. 그러므로 학생들의 영어수준과 교과과정에 적합한 방식의 영어쓰기 훈련이 필요하다.

‘Times Writing’ (이하, 타임즈롸이팅)은 학생들이 영어 쓰기에 쉽게 접근하고, 재미있게 적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온라인 영어첨삭 프로그램이다. 한글이든 영어든 글쓰기 훈련이 되어 있지 않으면 어떻게 글을 시작해야 할지 망설여진다.

타임즈롸이팅은 영어 원고를 작성하기 전에 다양한 방식으로 습작과정을 거치게 한다. 논리적인 영어에세이 작성이 부담스러운 학생은 습작과정의 개별 문장들을 연결만 시켜도 훌륭한 에세이를 완성할 수 있다.

타임즈롸이팅 프로그램을 간단히 소개한다.

1. 전체 과정을 문법작문(GRAMMAR WRITING)과 논술문(ESSAY WRITING)으로 구분했다.
2. 문법작문 과정은 화이트보드 첨삭, 논술문 과정은 동영상 첨삭으로 운영된다.
3. 모든 글쓰기는 사전 습작과정을 거친 후 최종 원고를 완성하여 제출한다.
4. 강사가 옆 자리에 앉아 설명하듯이 동영상(음성+색연필)으로 첨삭한다.
5. 학생은 저장된 첨삭 동영상 파일을 반복해서 재생하여 학습한다.
6. 자신이 쓴 원고를 첨삭한 파일이므로 쓰기훈련과 함께 듣기학습에도 효과적이다.

문의 02-392-3800, www.timeswriting.co.kr

자료출처 : 조선일보 (http://edu.chosun.com)

목록